• 회원가입
  • 로그인
  • ENG
review
Q1 [회원/사이트] 회원가입은 어떻게하나요?
[답변] 회원가입은 홈페이지의 상단에 있는 '회원 가입'버튼을 누르고,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고객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되며, 아이소이의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Q2 [회원/사이트] 아이소이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답변] 1. 매월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적립, 쿠폰, 샘플증정, 뷰티클래스) 등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2.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첫걸음 10%/무료배송쿠폰, 첫 구매 완료시 드리는 5천원/1만원 쿠폰 및 추천 감사 할인쿠폰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상품 구입 시 마다 일정 비율의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고, 액수에 상관없이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4. 생일 및 가입시 지정하신 기념일에 5천원 할인쿠폰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나의 위시리스트/장바구니/상담내역 등을 저장할 수 있는 나만의 공간 '마이 아이소이(My isoi)'를 제공합니다.
6. 진솔하게 정성껏 상품후기를 써주신 분 중 30일마다 세 분을 베스트리뷰로 선정해, 아이소이 정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해 드립니다.
Q3 [회원/사이트] 신규회원 전용 24시간 특가샵은 무엇인가요?
[답변] 신규회원 고객님들이 아이소이 제품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용몰로 최대 50%의 할인을 제공합니다.

- 신규회원 가입 후 24시간 이내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24시간 특가샵 행사제품은 모든 쿠폰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벤트상품 추가할인쿠폰 제외)
- 가입 후 24시간 초과 시, 구매취소로 인한 재구매는 불가능합니다.
-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24시간이 지나면 자동 삭제 됩니다.
- 한 아이디당 1회 상품 구매 가능합니다.
- 1회 구매에 여러가지 상품 구매 가능하나, 1개 수량만 구매 가능합니다.
- 제품별로 할인율이 상이합니다.
Q4 [회원/사이트] 샘플 신청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답변] 1. 무료샘플
-회원가입 후, 신청하시면 5종의 샘플 체험이 가능합니다.
*1인 1회 신청가능, 일주일에 2회씩 우편으로 일괄 발송

2. 맞춤샘플
-회원가입 후, 체험하고 싶은 5종의 샘플을 선택하시면 25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되며 배송완료 후 적립금으로 돌려드립니다.
*1인 1회 신청가능, 이벤트 특성상 환불 및 교환처리가 되지 않으며 쿠폰, 등급할인, 앱전용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주문하신 본상품과 합배송되지 않고 개별 발송되어 1~2일정도의 시간 소요됩니다.

※샘플체험은 재고 수량에 따라 품목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Q5 [회원/사이트] 회원등급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아이소이의 회원등급은 최근 4개월간의 구매 금액을 합산하여 브론즈/실버/골드/플래티넘 등급으로 산정됩니다.

-브론즈: 신규가입 고객, 최근4개월 구매내역 없는 고객
실버: 최근 4개월간 20만원 미만 구매고객
골드: 최근 4개월간 49만원 미만 구매고객
플래티넘: 최근 4개월간 49만원 이상 구매고객

-등급 상승의 경우에는 일(day) 기준으로 진행되며,
등급 하락의 경우에는 매월 마지막 날까지를 기준으로 다음달 1일에 산정됩니다.

*아이소이 회원등급 및 혜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마이아이소이]-[등급혜택 보기]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Q6 [회원/사이트] 아이소이 데이는 무엇인가요?
[답변] 매달 1일, 15일에 쿠폰/적립금사용/앱할인 등 모두 적용한 최종 결제금액의 10%가 적립되는 이벤트 입니다. 만약 무통장으로 주문하신다면 입금날짜가 아닌 주문날짜 기준으로 적립됩니다.
Q7 [회원/사이트] 회원ID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땐 어떻게 하나요?
[답변]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셨을 경우에는 로그인 화면 하단에 아이디 찾기를 클릭 후 성명, 생년월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아이디를 찾을 수 있고,비밀번호 찾기를 클릭 후 성명,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해당 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임시로 발급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후 회원정보 변경을 통해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정보가 일치하지 않으면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 > 로그인 안될 경우]에 문의글을 접수해주시거나 고객센터(1800-9100)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Q8 [회원/사이트] 회원정보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답변] 회원 정보 변경은 마이 아이소이에서 가능합니다.

- 마이 아이소이 >나의 개인정보>회원정보 수정
회원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내용은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며, 특히, 상품 배송과 관련 있는 거주지나 연락처가 변경되신 경우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 개명으로 인한 성함변경, 생년월일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1800-91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9 [회원/사이트] 추천인 등록을 못했어요
[답변] 추천인 등록은 최초 가입시에만 등록이 가능하며 이후 등록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800-9100)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Q10 [회원/사이트]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PC/모바일/앱]
로그인 후 아이소이 사이트, 앱 하단 [회원탈퇴] 클릭

* 회원 탈퇴시 보유하신 개인정보는 삭제되어 쿠폰 및 적립금은 모두 소멸되며 탈퇴 후 30일 이후 재가입이 가능하오니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진행 부탁드립니다.
Q11 [회원/사이트] 비회원으로 상품 구매도 가능한가요?
[답변] 비회원도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방법
①주문할 상품을 선택 후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버튼을 클릭합니다.
②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구매하기'를 클릭하신 후, 성함, 배송지, 전화번호 등의 정보 입력하신 후 결제를 합니다.

*회원가입 후 주문하시면 각종 이벤트 참여, 쿠폰, 적립금, 사은품 등의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여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Q12 [회원/사이트] 이벤트 알림은 어떻게 설정할 수 있나요?
[답변] 특가 제품, 신상품 출시 등 아이소이의 이벤트 소식이 담긴
문자(SMS) 및 모바일 앱 푸쉬 등을 못 받으셨다면, My isoi>회원정보 확인/수정에서 다음을 확인해주세요!

1.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셨나요?
-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지 않으시면 문자(SMS)를 받으실 수 없답니다.
회원정보 확인&수정 하러가기>>Go

2. SMS 수신에 동의하셨나요?
- SMS 수신에 동의하신 분께만 문자(SMS)가 발송됩니다.
회원정보 확인&수정 하러가기>>Go

3. 통신사의 스팸문자 차단 서비스에 가입하셨나요?
- 통신사의 스팸문자 차단시스템에 의하여 고객님께서 위의 2가지에 모두 동의하여 문자(SMS)수신을 원하셔도 통신사에서 자체적으로 문자(SMS)를 수신 불가 처리하는 사례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당 통신사의 스팸차단 앱을 설치하여 아이소이 고객센터(1800-9100)의 전화번호를 허용번호로 등록해두시면 원하시는 문자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으로 실행방법 자세히 보기>>Go

4. 모바일 앱 푸쉬가 차단되어 있지 않으신가요?
- 아이소이 앱 로그인하여 왼쪽 상단 줄 세개 클릭
하단의 My isoi로 들어가서 회원정보 확인/수정 클릭
앱 알림 수신 설정에서 '예' 선택

*발송되는 SMS를 원하지 않을 시에는 아이소이 홈페이지>My isoi>회원정보 확인/수정에서 언제든지 상태 변경이 가능합니다.

위 안내사항에 따랐음에도 불구하고 문자(SMS)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에는,
아이소이 고객센터(1800-9100)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Q13 [회원/사이트] 쿠폰,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쿠폰의 경우 [My isoi]에서 유효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제품 1개당 1개의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이벤트가 진행되는 상품에는 쿠폰이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용기한이 지난 쿠폰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1년입니다.
매해 마지막 12월 31일, 지난해 12월 31일까지의 적립금이 일괄적으로 소멸됩니다.
예)2016년 12월 20일 적립된 적립금은 2017년 12월 31일에 전부 자동적으로 소멸

*단,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며, 명시된 유효기간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Q14 [회원/사이트] 후기는 어디서 작성하나요?
[답변] 아이소이는 고객님들의 보다 편리한 후기 작성을 위해 '크리마 리뷰 솔루션'을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후기 작성 대상자이신 분들에게는 로그인 시 구매 제품의 리뷰를 편하게 작성하실 수 있는 팝업 안내가 제공되며, 상품 상세나 마이 아이소이 페이지 내 구매 내역에서도 후기 작성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작성 가능 경로 안내
[PC]
1. 아이소이 홈페이지 접속 (메인) > 구매 제품 후기 작성 팝업 노출 > 해당 팝업으로 바로 후기 작성
2. 구매한 제품의 상품 상세 페이지 접속 > 하단 후기 작성란에 후기 작성
3. 마이아이소이 > 구매내역 더보기> 해당 주문번호 클릭 > '후기작성' 버튼 클릭
* 구매 후 배송완료된 상품만 후기 작성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1. 아이소이 모바일웹/앱 접속 (메인) > 구매 제품 후기 작성 팝업 노출 > 해당 팝업으로 바로 후기 작성
2. 구매한 제품의 상품 상세 페이지 접속 > 하단 후기 작성란에 후기 작성
3. 마이아이소이 > 구매내역 더보기> 해당 주문번호 클릭 > '후기작성' 버튼 클릭
* 구매 후 배송완료된 상품만 후기 작성이 가능합니다.

아이소이의 모든 후기는 작성 후 바로 노출되나, 비윤리적인 욕설이나 비방 글, 광고성 글(광고글이나 스팸), 단순상품문의, 성분의 효능/효과에 대해 검증되지 않은 글, 미풍양속을 해치는 글 등은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품 리뷰는 아이소이 공식몰에서 제품 구매를 하신 분에 한하여 배송완료 후 90일 이내에 작성하실 수 있으며, 리뷰 적립금은 적립금 지급 요건에 따라 순차적으로 후 적립됩니다.
*적립금 안내: 포토후기는 700원, 텍스트 후기는 200원, Before&After 후기 작성은 1000원의 아이소이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Q15 [주문/결제] 주문시 결제 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
[답변] 신용카드 결제, 현금 결제(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적립금 결제, 핸드폰 결제 및 간편결제 (페이코, 네이버페이 등)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필독※
네이버 페이로 구매 시, 결제 정보가 연동되지 않아 회원 혜택(쿠폰/적립금 적용, 구매내역누적/등급 반영) 및 사은품 증정 대상에서 모두 제외됩니다.
Q16 [주문/결제] 신용카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신용카드 결제는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안전결제(ISP)
- 비씨, 국민, 우리, 저축, 하나비씨, 광주, 산은, 수협, 전북, 제주, 신협, 우체국, 새마을, 현대증권

안심클릭 결제
- 신한, 현대, 삼성, 외환, 롯데, 씨티, NH농협, 하나

단, ISP 안심클릭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 결제가 필수사항입니다. 공인인증서가 없는 경우에는 주문을 30만원 미만으로 나누어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Q17 [주문/결제]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답변] 아이소이 쿠폰에는 제품 할인 쿠폰, 전체 할인 쿠폰 2가지가 있습니다.

-제품 할인 쿠폰 : 일부 쿠폰(첫걸음 10% 쿠폰 등)을 제외하고 1개의 상품에 1개의 쿠폰을 적용할 수 있으며, [주문/결제 페이지 > 주문상품]에서 적용가능한 쿠폰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전체 할인 쿠폰 : 실 결제금액이 일정 금액 이상일 경우 적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제품 할인 쿠폰 먼저 적용 후 [주문/결제 페이지 > 쿠폰/적립금 사용 > 전체할인쿠폰]에서 적용가능한 쿠폰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Q18 [주문/결제] 결제시 적립금으로 모두 결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답변] 적립금은 아이소이에서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으며,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결제를 모두 적립금으로 원하실 경우에는
결제방법을 선택에서 '적립금 결제' 방법을 선택하시고,다음단계를 눌러주세요.
적립금 결제내역을 확인하신 후 주문완료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이 완료가 됩니다.

단, 전액 적립금으로 상품 구매시에는 해당 상품에 대한 적립금 및 결제금액별 사은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Q19 [주문/결제] 상품 구매 후, 적립금은 언제 적립 되나요?
[답변] 아이소이에서 배송완료 후 적립되며, 마이 아이소이(My isoi) >나의적립금에서 확인가능합니다.
Q20 [주문/결제] 주문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답변] PC로 접속시 마이 아이소이 > 배송 중 상품의 more > 나의 주문내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접속시 마이 아이소이 > 주문/배송 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21 [주문/결제] 아이소이는 카드 무이자 할부가 있나요?
[답변] 아이소이에서 별도로 제공하는 카드할부(무이자)가 없습니다. 카드할부는 사용하시는 해당 카드사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Q22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했는데, 입금자명이 달라요 어떻게 하죠?
[답변] 통장으로 선택 후 부여되는 계좌번호는 1회성 가상계좌이므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르셔도 무방합니다.
단, 1원단위의 정확한 금액을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Q23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시 입금정보의 받는사람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아이소이 사이트에서 무통장 입금으로 진행하실 경우, 입금정보의 받는 사람은 "한국사이버결제"로 표기가 됩니다. (해당 계좌는 1회성 가상계좌입니다.)
Q24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시 언제까지 입금하면 되나요?
[답변]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에 선택하신 은행을 통해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1원 단위의 정확한 금액을 입금해주셔야 정상 입금됩니다.
Q25 [주문/결제] 무통장으로 주문했는데 그 사이에 이벤트 내용이 변경되었어요. 혜택을 못받나요?
[답변] 주문일자 기준으로 변경 전 이벤트 내용(사은품, 증정품 등)이 적용되어 상품이 발송됩니다.
단, 주문일자로 부터 7일 이내에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Q26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고,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답변] 회원과 비회원 모두 현금 결제 주문에 대해서는 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며, 현금영수증은 입금 결제시 KCP 결제창에서 바로 선택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승인전표는 등록된 메일로 발송되며, 신청확인은 www.taxsave.go.kr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단,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신 고객님께서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현금 영수증 발행 대상: 건당 5,000원 이상 현금결제

*사업자 지출증빙용일 경우 '지출증빙용'에 체크하시고 사업자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개인 소득공제용일 경우 '소득공제용'에 체크하시고, 주민번호 또는 국세청에 등록되어있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자동등록이 됩니다.
Q27 [배송]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답변] 아이소이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배송하고 있습니다.
Q28 [배송] 주문 후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답변] 아이소이의 배송 기준 안내

①평일 기준
오후 3시 이전 : 당일 출고
오후 3시 이후 : 익일 순차적으로 출고

②주말 및 공휴일
금요일 오후 3시 이후 결제~일요일 : 월요일에 순차적으로 출고

아이소이의 배송은 위의 기준으로 1~2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단, 제주 및 산간지역의 경우 1~2일이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다만 공휴일/명절 연휴가 포함되거나 이벤트 진행으로 인한 주문폭주 등으로 인한 경우 출고 및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Q29 [배송] 배송조회(송장번호)는 어디서 하나요?
[답변] 배송조회는 마이 아이소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 아이소이 > 배송 중 상품 >나의주문내역 > 배송상태의 배송조회

*주문하신 상품이 많은 경우, 상품 수량에 따라 택배박스가 나뉘어 발송 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Q30 [배송]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답변] 주문 후 마이 아이소이에서 "주문상태"를 먼저 확인해주세요.
마이 아이소이> 배송 중 상품 > 나의주문내역>해당 주문번호 클릭 >주문정보 상세내역에서 주문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일 경우에는 마이 아이소이에서 배송지를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배송지정보 우측에 수정 버튼을 클릭해 변경된 배송지를 입력합니다.
②배송지정보를 확인하고 주소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배송지가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일 경우에는 고객센터(1800-9100)로 전화주세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배송지로 변경해 드립니다.
단, 주문 완료 후 빠른 시간 내로 전화 주셔야 하며, 만약 제품이 출고 되었을 경우에는 변경된 배송지로 도착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단, 마이 아이소이의 배송지변경은 회원 전용 메뉴이므로, 비회원이실 경우에는 고객센터(1800-9100)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Q31 [배송] 묶음배송도 가능한가요?
[답변] 상품 출고전이라면 묶음배송 가능합니다.
단, 배송상태와 주문내역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1800-91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32 [배송] 무료배송인가요?
[답변] 쿠폰, 적립금 사용, 앱할인 등 모든 혜택을 적용한 후 최종 결제금액이 2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2,500이 자동부과 되며 배송비는 적립금으로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 골드/플래티넘 회원의 경우 2만원 미만 결제 시에도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Q33 [배송] 배송일자를 지정할 수 있나요?
[답변] 주문시 배송메세지에 배송일자(출고일자)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발송가능합니다.
만약, 주문 완료 후 배송일자 지정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1800-9100)으로 연락바랍니다.
단, 상품 출고 후에는 날짜 지정이 어렵습니다.
Q34 [배송] 해외 배송도 가능한가요?
[답변] 고객님들의 문의와 요청이 많았던
해외 배송 서비스가 2019년 9월부터 오픈되었습니다!

아이소이 해외배송은 우체국 EMS를 이용하며,
배송되는 국가별 및 소포의 무게에 따라 배송비가 상이하게 책정되기 때문에
주문 신청 후, [배송비 산정] 과정을 거쳐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배송비 산정] 이후 [결제대기] 상태로 2일 경과 시 주문이 자동 취소되며,
배송 시작 이후에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한 점 반드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해외 배송은 제품 출고 이후 영업일 기준 평균 7일 이상 소요되며, 국가별 배송 컨디션 및 휴일 상황 등에 따라서도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Q35 [취소/반품/환불/교환]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답변] -상품 출고 이전
마이 아이소이 > 배송 중 상품 > 나의 주문내역 > 주문수정/취소 버튼 클릭 후,
주문 정보 상세 내역 하단에 있는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상품 출고 이후(수취거절 포함)
상품 배송 중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아이소이 고객센터(1800-9100)로 접수해주시고,
취소로 발생된 배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우체국 배송비 2,500원)
Q36 [취소/반품/환불/교환] 결제완료 후 부분취소 가능한가요?
[답변] 주문 완료 후에는 부분취소가 불가능하며, 개봉하지 않은 상품은 구매후 15일 이내에 반품접수 가능합니다.
단, 변심 반품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Q37 [취소/반품/환불/교환] 결제완료 후 결제수단 변경 가능한가요?
[답변] 주문 완료 후에는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하며, 기존 주문 취소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단,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는 마이 아이소이에서 취소가능합니다. 발송준비중 단계일 경우, 고객센터(1800-9100)로 연락 바랍니다.
Q38 [취소/반품/환불/교환] 주문 취소하면, 사용했던 쿠폰과 적립금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주문을 취소하면, 사용하셨던 쿠폰과 적립금이 재지급되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사용기한이 남아 있는 쿠폰에 한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Q39 [취소/반품/환불/교환] 교환, 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반품/교환은 무료이나,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에는 왕복배송비(5,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교환/반품 관련 배송비는 아래 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형태내용금액
반품고객변심일부만 반품2,500원
전체반품5,000원
트러블아이소이 부담-
교환고객변심일부, 전체반품5,000원
Q40 [취소/반품/환불/교환] 아이소이의 반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1. 반품이 가능한 경우

①단순 변심 반품
제품 수령 후 15일 이내에 개봉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만약, 샘플만 사용 후 본제품을 미개봉 상품으로 반품할 경우,
변심 반품으로 진행되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② 트러블 반품
-아이소이 제품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에 가능합니다.

★단, 트러블 반품은 아이소이 제품 사용 후 발생한 트러블에 한해서 가능하며,
인과관계가 명시된 전문의의 의사소견서를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2.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 한 경우
- 수령 후 15일 이상 경과한 경우
- 제품을 2/3 이상 사용 하셨을 경우
- 이미 상품을 개봉하여 제품을 사용을 한 경우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
- 개봉스티커 및 밀봉포장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
- 반품시 포장 부주의로 인해 반품 상품이 배송 중 훼손되어 입고 된 경우
-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또는 하자가 발생한 경우
- 제품 케이스를 열어 내용물이 훼손된 경우
- 아이소이 사이트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니거나 구매 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타사이트몰에서 구매한 경우, 반품 및 교환은 구매처로 문의)
Q41 [취소/반품/환불/교환] 아이소이의 반품 및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아이소이 물류센터에 반품 상품이 입고되면 분류작업을 거쳐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환불 진행되고 있습니다.
Q42 [취소/반품/환불/교환] 상품을 잘못 주문했는데, 다른 상품으로 교환되나요?
[답변] 정가의 금액 기준으로 같은 금액대의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쿠폰 및 이벤트의 적용되지 않은 정가의 금액 기준으로 적용되며, 이 때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구매 후 15일 이내 미개봉 상품에 한해서 교환 가능합니다.
Q43 [취소/반품/환불/교환] 반품 후 카드취소 되었는데, 카드사에서는 취소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답변] 반품 후 주문 취소내역은 마이 아이소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마이 아이소이 > 배송 중 상품 > 나의주문내역>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주문 취소 확인

단, 카드 취소내역은 카드사별로 처리되는 시간이 상이하여 약 5~7일 정도의 시간 소요되오니 이용에 참고 하시어 카드사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Q44 [취소/반품/환불/교환]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입금으로 주문 후 취소하면 환불진행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전체취소 및 부분 취소시에는 은행계좌로 입금처리되며,
㈜ 자연인으로 입금 처리됩니다.

*환불 시에는 금액 환급을 위한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의 3가지 정보가 필요합니다.
Q45 [취소/반품/환불/교환] 핸드폰결제도 취소되나요?
[답변] 핸드폰 결제 취소는 월별기준으로 적용되므로 월이 변경 될 경우 취소가 불가하며, 이 경우에는 은행계좌로 입금 처리됩니다.
Q46 [상품] 아이소이는 국내 브랜드 인가요?
[답변] 아이소이는 로고나와 같은 철학으로 만들어진 국내 브랜드입니다.
아이소이는 한국에서 로고나처럼 피부와 건강에 좋은 화장품, 안심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자는 데서 출발했습니다.
로고나 홈페이지에 아이소이가 브랜드라인업으로 되어있지 않은 것은 아이소이가 한국에서 제조된 제품으로 로고나 나투르 코스메틱의 브랜드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로고나 제품과 아이소이 제품의 차이는 국내개발과 독일수입이라는 점과, 아이소이는 특상품 불가리안 로즈 오일을 사용하고 있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Q47 [상품] 아이소이는 유해성분이 0%인가요?
[답변] 아이소이는 유해성이 의심되는 유해의심성분은 단 하나도 제품에 넣지 않고 있습니다.
화학 성분처럼 보이는 이름들이 있지만, 실제로 성분을 확인해 보시면 대부분 천연유래로 얻어진 물질들의 명칭인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성분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아이소이에서 제공하는 [전성분 사전]을 통해 해당 성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48 [상품] 임신이나 수유 중에도 사용 가능한가요?
[답변] 임신 중 주의해야 하는 성분으로는 레티놀, 살리실산, 트리클로산, 벤조 페논, 각종 합성 계면활성제 (SLS, SLES 등), 파라벤 등 대부분의 화학 합성 성분들로,태아의 기형이나 산모의 합병증 등을 유발할 우려가 있어 가급적 사용을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소이 제품은 유해의심 없는 천연 유래 성분만을 담고 있기 때문에 사용하시는 데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여성의 시크릿존을 관리하는 여성세정제(시크릿 클렌저, 시크릿 케어)의 경우, 불가리안 로즈 오일 함량이 많습니다.
로즈 오일의 영향으로 생식 부위에 닿았을 때 생리현상이 촉진되는 작용이 나타날 수 있어, 임신 중인 분들의 경우 사용을 제한해드리고 있지만 출산 후에는 자궁 관리를 위해 바로 사용하셔도 되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Q49 [상품] 아기가 사용해도 되나요?
[답변] 아이소이는 모공을 막거나 피부 호흡에 방해가 되는 등의 유해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제품을 만들기때문에 연령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가능합니다.
Q50 [상품] 유통기한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천연 유래 화장품은 기후, 날씨, 재배 환경 등에 큰 영향을 받습니다.
이러한 환경변화의 요인으로 인해 제품을 생산 할 수 있는 시기는 많게는 1년에 2회, 적게는 1년에 1회밖에 생산을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반 화장품은 오늘 품절되면 내일 다시 만들 수 있지만 천연 유래 화장품은 가장 좋은상태의 원료들을 취합하고 제작하는 데 시간이 걸리므로 가장 최근 생산제품이 1년이 지난 제품인 경우가 종종 있지만,

아이소이는 파라벤,페녹시 에탄올 등과 같은 석유계에서 추출한 방부제대신 황금추출물, 모란뿌리추출물 등의 특허받은 천연방부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제조년월로부터 개봉 전 3년까지, 개봉 후 6개월(제품에 따라 상이)안에 안심하시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Q51 [상품] 제품 보관 방법이 따로 있나요?
[답변] 아이소이 화장품은 온도에 따른 안정성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제품들로
지속적으로 높은 고온에 노출되지 않는다면 직사광선을 피하여 온도 변화가 크지 않은 실온에서 보관하셔도 무방하답니다.

냉장보관을 하셔도 무방하오나 사용 기간이 길어지거나 효과가 더 높아지지 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

만약, 냉장 보관 하실 경우에는 제품을 다 사용하실 때까지 냉장 보관하여 사용하셔야 상품의 변질 우려가 없으며, 지속적인 급격한 온도 변화만(고온, 저온을 반복하여 보관) 피해주시면 됩니다.
Q52 [배송] 오늘 배송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답변] 오늘 배송 서비스는 일반 택배 배송보다 더 빠르게 아이소이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1. 오늘배송 가능지역 : 서울시 전역

2. 주문 가능시간&배송 시간
- 당일 자정 이후~ 오후 2시까지 주문 건 : 당일 수령
- 오후 2시~ 자정까지 주문 건 : 익일 수령
※주말/공휴일 전날 2시 이후부터 주말/공휴일 당일에는 오늘 배송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밤 9시 이전에 받아보실 수 있으며, 기상 상태 악화 등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대상/배송비
- 골드,플래티넘,로즈클럽 등급 : 무료

4. 교환/반품 : 마이아이소이에서 기존과 동일한 방법으로 접수, 교환/반품은 일반 택배로 처리
※ 상품 수령장소가 여의치 않은 경우, 퇴근 등으로 인해 상품 수령이 불가능한 경우 등으로 인해 자동 반송처리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반품비 8,000원은 고객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오늘배송 서비스는 내부 사정에 의해 지역/대상이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옵션을 선택해주세요.
지금 아이소이 가입하시고, 다양한 혜택을 마음껏 누리세요!
가입하면 쏟아지는 아이소이 첫 경험 혜택! more
  • 회원가입축하가입 즉시 사용 가능
    할인 쿠폰 발급
  • 추천감사가입자와 추천자에게
    자동 할인쿠폰 발급
  • 무료 샘플 10종아이소이 첫구매시
    10종 샘플 증정
  • 첫구매감사첫 구매 완료시
    5천원, 1만원 쿠폰 발급
  • 생일그외다양한 혜택
    상시 대기중!
장바구니 (0개)
more
  •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최근본상품 more
  •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내가원하는샘플받기 주요공지 마이스탬프 top